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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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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평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토,일요일 공휴일은 쉽니다.
편히 쉬고 잘 놀아야 일도 열심히 한다는 마인드로
주말과 공휴일은 영업을 하지 않는답니다
주문은 들어 온 순서대로 제작을 해드립니다.
주말/ 공휴일은 업무를 하지 않지만 이 날 미리 주문하시게 되면
평일 영업일에 먼저 주문하신 분들을 선작업으로 진행해 드린답니다.

A:특별한 공정(오시, 미싱, 접지, 코팅, 도무송 형압등)이 있을 시는 인쇄되는 기간에 1~3일 정도 더 걸립니다.
작업에 따라 인쇄보다 후가공에 작업시간이 더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A:보통 출고완료 문자메세지나 이메일 발송 시점을 기준으로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되었으나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것은 출고가 안된것이 아니라,
해당 택배사에 아직 운송장정보가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일 야간 혹은 익일 오전부터 화물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출고 완료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화물추적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배송업체에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배송업체에서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자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웁니다.
위와 같은 경우 피알엔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송유무 확인 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기본적으로 택배 발송을 해드리고 있으며 저희 피알엔젤에서는 택배를 무료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물건을 빠르게 받으셔야 하실 경우에는 퀵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으며,
퀵서비스와 제주도(항공비용추가)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택배 배송 시점에서 1~3일 정도 소요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피알엔젤 홈페이지 우측 DELIVERY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2004년부터 개정된 부가세법 제 57조에 의해 신용카드 매출전표(카드결제시)를 교부한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관계법령: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 57조 제 2항
제80조 제 4항의 규정에 의한 사업자가 법 제 32조의 2제 1항에 규정된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아니한다 -신설 2003.12.30

A: 저희 피알엔젤 에서는 아무리 작은 인쇄물이라도 완벽하게 제품을 출고시켜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작된 인쇄물의 잘못이 본사에 있을 경우, 100% 본사부담으로 재작업 또는 원하실 경우 환불을 해드립니다.
그러나, 최종교정부분에서 고객님께서 확인하시지 못한 오타자의 경우나 작업시 유의사항을
무시해서 생기는 제품의 오류에 대해서는 본사에서 원칙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주문하시기 전 오타자 확인과 작업시 유의사항 확인을 반드시 해주셔야 합니다.

A:인쇄 용지나 잉크,온도,습도,인쇄기술자 등에 따라서 인쇄물 색상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인쇄계 현실 상 색상을 맞추기란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정확한 색상을 원하신다면 기존 인쇄물을 비교해가며 찍을
수 밖에 없지만 그것도 미묘한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그밖에 방법으로는 펜톤칼라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표준칼라차트(펜톤칼라차트)를 구마하셔서 칼라칩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실정상 일단 인쇄비용이 많이 올라가게 되고, 그 비용은 고스란히 고객사의 부담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부득이 CMYK색깔의 잉크를 조합하여 인쇄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A:개인의 모니터 설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며, 모니터의 색상은 RGB 방식이고 인쇄작업은CMYK방식으로
이루어지므로 모니터 색상과 인쇄물 색상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정확한 색상의 인쇄물을 원하신다면 맞춤제작(독판)하셔야 원하시는 인쇄물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A:동일한 디자인으로 재주문 시에는 디자인비가 추가되지 않으며, 텍스트도 무료로 수정하여 드립니다.

A:재주문시에도 확인 절차가 필요하므로 인쇄전에 고객님께서 시안확인을 한번 더 해주세여 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시안확인을 해주시고 확정이되면 바로 인쇄작업이 진행됩니다.

A:합팝인쇄 전단,명함,스티커 등에 가장 많이 적용 되어있는 규격화된 인쇄 방식입니다.
고객의 의뢰내용에 따라 인쇄물의 종류, 제작사양이 다양하게 반영되야 함으로 인쇄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전체를 규격화하여
제작 할순 없습니다.
합판인쇄는 이러한 인쇄 특성을 감안하여 명함,전단,스티커 등 대중적인 제품의 사양을 규격화하여 공동 제작하는 방식으로
제작비가 저렴한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여러 제품을 한번에 동시에 인쇄제작함으로 특정제품의 제작사양을 정확히 반영하지 못하고 제품의 인쇄특징을 일반적으로
반영하여 제작되므로 인쇄품질이 비교적 떨어 집니다.
보다 정확한 생삭과 인쇄품질을 원하 신다면 독판 인쇄로 제작 하여야 합니다.
독판 인쇄 독판인쇄는 한 가지 인쇄물만을 단독으로 인쇄하는 맞춤제작 방식으로 모양,규격,용지 등 제작사양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작과정에서 제적 사양을 최대한 구현할 수 있어 인쇄 품질이 정교합니다.
색상 표현력이 뛰어나 브로셔, 리플렛 등 고급 인쇄물뿐 아니라 색상을 중요시하는 명함,스티커,전단 등 주로 합판으로
제작되는 인쇄물도 독판으로 제작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독판인쇄는 합판인쇄에 비해 제작비가 고가라는 단점이 있어 일반 적으로 합판으로 제작 합니다.

A:고객께서 요청하신 디자인시안은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1:1시안확인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핸드폰 뒷자리를 이용하여 비밀확인이 가능 합니다.
디자인편집시안은 고객께서 원하시는 대로 계속 수정이 가능하며 고객님꼐서 최종확인을 하셔야만
인쇄작업으로 진행이 됩니다.

A:물론 가능합니다. 전화 통화 후 홈페이지 하단의 회사소개 메뉴의 주소를 보시고 방문해 주셔도 되며,
필요에 따라서는 본사의 담당자가 방문 해드릴 수 있습니다

A: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신 후 자동견적을 통해 디자인유무에 따른 비용을 산출, 선택 후 제품주문관련 내용을 기재하고 로고파일,
내용,글꼴, 기타요구사항 등을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본사 담당자의 확인을 거쳐 디자인 작업에 들어갑니다.

A:디자인이나 인쇄진행은 고객님꼐서 입금이 완료한 시점부터 진행됩니다,
입금이 완료되면 저희 전담 디자이너나 접수자들이 주문내용을 확인하고 원할한 디자인 진행을 위하여 고객님의 생각하는
디자인 컨셉과 제작의도를 파악하기 위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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